Overview
세티스펙션 하트 공략하트의 패시브에 달려있는 추가 음파를 날린다는데 영감을 얻은 루트입니다.우선 루트자체가 많이 복잡하기도 하고 해보고 느낀건데 꼬이면 답도없으니 한번 공속 뽕맛을 느끼고 싶다라고 하시는 분들만 하시길 바랍니다.기본적으로 템은 세티스펙션,성기사의 갑옷,전술-OPS핼멧,레이더,경량화부츠,진리는 나의 빛 을 가는 추가데미지+공속 루트입니다.루트는성당- 고급 주택가- 항구- 공장- 묘지- 병원- 연못- 절 순으로 가며성당에서 최대한 빠르게 성배,십자가,종이,헬멧을 얻어야하는데 왜 성당을 시작시점으로 선택했냐면 다른데서 나오는것 들은 다시 찾으면 되는데 십자가,성배가 2개씩 필요한데 나오는 곳은 성당뿐이라 시작지점으로 정했습니다.다음 성당에 있는 텔포기를 사용해서 고급주택가로가고 순서대로 필요한걸 찾아가면서 부족한건 다음지역으로 넘어가서 찾아야하는 그런 루트를 짯습니다.플레이 방법은 무기만들게 될 때마다 패시브에 투자해서 최종적으로는 패시브2개 q,w 중 선택해서 한개 이렇게 올리는데 전 되도록이면 w를 추천하는 편입니다.교전시 e를 사용해서 카이팅을 하거나 혹은 w키고 e를 쓰면서 따라가는 식으로 하면 됩니다.물,가죽,돌맹이가 필요한데 구할 수 있는 곳에서 구하시면 되고 체력템의 경우엔 전 사냥에서 얻은 고기로 햄버거를 만들거나 해서 사용하심 됩니다.이만 총총
세티스팩션? 왜?
새티스 팩션
왜? 새티스 팩션인가?
를 보시면 기본공격을 할 때 추가 음파를 발사한다라고 되어있어서 공속을 극대화 하는 새티스 팩션을 생각했고 실제로도 공속 뽕맛을 느낄수 있어서 공략을 적어보려 합니다.
다른 템은 그러면?
공속 만으로는 한계가 있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그러면 완벽하게 추가피해로 데미지를 주는 하트는 어떨까? 라고 생각하게되었고 추가피해가 있는 것들은 다 추가해서 완성시켜 보았다.
공속/쿨감
추가피해
공속/치확
공속/이속
추가피해/쿨감
이렇게 붙여놓음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만들게 되었고 생각보다 루트가 더 복잡해졌다.
그러면 루트는 어떻게 되는데?
루트가 굉장히 괴랄해 진것 같다….
한 구역에서만 얻을수 있는것(그 구역에서 필수로 먹어야 하는것)
성배,십자가,자전거 헬멧-성당
만년필,시계,운동화-고급주택가
망원경-공장
가위-병원
모자-연못
승복,불경-절
두구역이상 에서 먹을수 있는 것
피아노선-성당,고급주택가
유리병-성당,항구
종이-성당,절
레이져포인트-고급주택가,병원
기름-고급주택가,공장
붕대-항구,공장,병원
배터리-항구,공장
접착제-공장,병원
천갑옷-묘지,절